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EOUL NIGHT GUIDE vol.5 PierrotStrike (삐에로 스트라이크)


            [INFORMATION] PierrotStrike (삐에로 스트라이크)

            - Bowl & Pub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85-4 1F / 연락처 : 02-6007-8889 / 영업시간 : PM06:00 - AM03:00  
            가격 : 볼링 - 게임 5,000원 (볼링화 대여료 1,500원), 맥주 - 7,000 ~ , 안주 - 15,000~

<오프닝 파티 포스터>
   

 최근에 밤문화 트랜드에선 좀 지났지만은 삐에로 vs 한남동이라는 예전 블링의 기사처럼 두 곳만은 밤을 즐겁게 즐길만한 핫 플레이스 만큼은 분명하다. 2009년 12월, 압구정 디자이너 클럽의 1층에 오픈한 삐에로는 정말이지 금방 핫 플레이스가 되었다. 클럽에서 보던 친구들이 다들 테이블에 술 셋트를 시켜놓고 볼링공을 굴리고 있었으니 말이다. 연예인들도 꽤 많았다. 

JJ 탐탐 - 삐에로 스트라이트 - 클럽
 
 압구정의 물좋은 카페. JJ탐탐 모여서 삐에로 스트라이크에서 야광볼링공을 굴리고 클럽으로 향하거나 아님 술을 마시러 가거나라는 재미난 밤문화 공식. (물론... 내 주위에서 그랬다는 거다. 다들 그러지는 않았을거야.)
 

 요즘은 그냥 친구들 회사 사람들끼리도 많이 온다고 하더라. 예전에는 다 노는 애들만 보였었는데... 아니면 오지호님과 멤버들..(?!) 흠.. 옛날엔 애들 찾으려면 무조건 삐에로로 갔어야했는데 말이다. 아무튼 여담은 그만두고 

Point 1. 예약은 필 수 ! 서둘러라 ! 
 최근에 가본 것이 두달 전쯤 ? 그 때는 평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 너무 많았다. 보통 가면은 2-3게임을 치게 되는데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도 최소 1시간 반 - 2시간 정도는 치게된다. 그 다음의 일정을 잡았다라고 한다면 조금 귀찮더라도 먼저가서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다. 

Point 2. 멋져보이고 싶다면 !? + 장비, 복장, 스텝
 조금은 일단 볼링장과 다르다는 것을 알것이다. 어디서든 튀고 싶어하는 당신이라면 장비는 필수다. 볼링공,볼링화 등등. 페스티벌을 갈 때 재미난 아이템을 준비해서 가듯 말이다. 게다가 '훅 볼' 을 자유자제로 구사한다면 거기 이쁜 언니들이 당신을 동경의 대상으로 볼 것이다. 적어도 그 장소 안에서는 말이다. 

그리고 스텝은 '춤사위'를 말하는 거다. 삐에로의 노래는 일렉. 클럽노래다. 클럽정도의 사운드로 나온다. 삐에로에서 스트라이크를 쳤다면 일렉사운드 이비자의 영상에 맞춰 스텝정도는 밟아주면 좋다. 
 




< 푸마 소셜 파티, 사진 출처 : 카이파파라치 http://www.kaipaparazzi.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