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EOUL NIGHT GUIDE vol.3 청담동 클럽 앤써 (Club ANSWER)

 얼마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던 조커레드가 문을 닫았다. 예전부터 클럽을 좋아하던 이들에게는 조커레드는 추억의 장소일지도 모른다. 요즘에는 문을 열고 닫는 곳들이 점점 빨라지고 특히 강남 클럽에선 더 심한 모습이다. 대세라고 불리는 클럽의 이동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앤써는 잠깐의 방황(?) 은 있었지만 꾸준한 클럽중의 한 곳. 작년 하반기부터는 극강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하다. 오히려 이벤트적인 해외 유명 DJ의 내한은 없어졌는데도 말이다. 

(비교하며 보세요. ㅎㅎ SEOUL NIGHT GUIDE vol.2 청담동 클럽 엘루이 <-> http://kimgonwoo.tistory.com/326 )

* Information  
이름: Club ANSWER (클럽 앤써) / 주소: 강남구 청담동 125-16 / 수용가능인원: 약 1500명 / 티켓가격 30,000원 (+@) / 
홈페이지 : http://clubanswer.co.kr


 2편에서도 말했듯이 앤써는 최근 파티플래너/팀들이 파티를 기획하여 매주 금,토 계속 파티를 한다. 계속 콘텐츠가 바뀌는 것이다.
'누군가는 파티는 갖다 붙이면 파티 아니냐 ?' 라고 하지만 타이틀도 없이 그냥 클럽만 오픈해두는 곳보다는 확실히 볼거리가 많다. 그리고 국내 클럽중에는 레지던트 DJ 라인업이 가장 좋은 듯. ( 아...곤, 인사이드코어.. )

그럼 또 내 맘대로 포인트를 잡아본다. (전번에 조금 얘기했더니 쓸만한 얘기가.. ) 

Point 1
-> 럭셔리하게 놀고싶다면 한번쯤 ? 청담동에 위치해 있고, 상당히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가지고있다. 그만큼 가격도 비싸다. (강남클럽의 가격은 보통 BAR에서 주문시에는 10,000 - 45,000원. VIP 테이블같은 경우는 최소 40만원 이상. 앤써의 경우 50-60만원부터..)
뭔가 북적한 클럽에서 추억이 될만한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가격이 좀 나가더라도 앤써를 추천한다. 

Point 2
-> 음악을 잘트는 DJ가 좋다면 앤써를 추천. 개인적으로 앤써가 상주DJ들의 실력이 가장좋은 클럽이라고 생각한다. JINU, GURU와 GON 의 상주 DJ에 최근 잘나가는 DJ 에 속하는
 ASTRO VOIZE 와 INSIDE GORE 역시 클럽 앤써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다. 하지만 클럽가기전 그날의 DJ 라인업을 꼭 포스터를 참고하도록 !  
* Tip
 비싸다면 주변 지형지물을 이용해라. 어찌어찌 3만원의 입장료를 내고 앤써에 출입을 했지만 병맥주, 샷의 가격이 만원. 음악이 좋고 술이 취하고 싶은데 취하려면 10만원 이상써야할지도 모른다. 앤써의 바로 왼편에 감자탕집. 그리고 횡단보도 골목길에 포장마차와 투다리, 그리고 횡단보도 건너편의 김치찌게집은 어느정도 당신의 지출을 절감해줄지 모른다. (하지만 여유가 된다면 클럽 BAR에서 술을 마시는 것 역시 클럽을 가는 즐거움이라 생각된다. 그리고 제발 편의점 노상만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