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비주류 가이드] 제 7회 서울와우북페스티벌


일      정 : 2011.09.28 (수) - 2011.10.03(월)
장      소 : 홍대 주차장거리와 홍대에 위치한 갤러리, 대안공간, 클럽 등  
홈페이지 : http://www.wowbookfest.org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wowbookfest 

 가을은 독서의 계절입니다. 저는 독서를 매니매니 할 생각만 있고 정작 실천에는 안..

 아무튼 벌써 7회째를 맞이하는 와우북페스티벌. 주차장 거리에 부스들이 설치되고 책들이 전시, 뿐만 아니라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7회의 개막행사로는 드로잉 퍼포먼스 작가 김묵원과 이안(이동희) 선생님의 국악 공연이 펼쳐지고, '와우만화열전'은 만화를 주제로 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고 합니다. 홍대에 상주 하고 있는 만화가들과의 만남과 그들이 좋아하는 밴드들의 공연도 함께 진행. 그리고 서울와북페스티벌의 가장 메인으로 기획중인 프로그램은 '거리도서전', '와우어린이책놀이터', '와우책시장'으로 '에코'를 테마로 하여 페이퍼 아트로 활동 중인 '문건호 작가'가 골판지를 이용해 어린이 책 놀이터를 꾸민다고 하네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만 조금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 http://www.wowbookfest.org ) 

- 개막식 -


- 와우북티스트 콘서트 -


- 로컬콘서트 -

 
 등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겠지만 저의 소개는 여기까지 ! 꼭 오셔서 눈으로 보시구요. 와우북페스티벌 기간에는 사람이 붐비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짜 많아요.. 북적북적..)

 아무튼 총 6일간의 와우북페스티벌이 아무 탈없이 성공적으로 치뤄지길 응원합니다. 그리고 이번 문화적축제를 통해 홍대에 대해 클럽, 부비부비, 픽업 등의 안좋은 인식역시 좀 바뀌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