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비주류 가이드] DJ와 함께하는 7080 음악감상. 홍대 '곱창전골'

* 시작부터 말씀을 드리지만은 '곱창전골'에는 곱창전골이 없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낚이십니다.)

- 홍대에는 곱창전골, 별이 빛나는 밤에, 밤과음악사이 등등 
7080 고수들이 가득한 곳이 좀 있습니다. 저 역시 7080음악을 상당히 좋아하는 1人 으로 그 중 곱창전골을 많이 찾습니다. 위의 고수들을 좀 비교를 하자면 곱.전과 별.밤은 음감, 밤과 음악- 은 음주가무.. 

 그리고 번외적으로 음 LP판쪽의 고수로는 곱창전골과 블루스하우스가 있습니다. 

- 위치링크 (네이버 협조)

* 스페셜 게스트 : 오다솜 / 김지은 


 일단 간판이 간지.... ( 디제이도 수시로 섭외중이더군요 ! 그 내가 하는 일과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디제이..) 
 


 사진이 양호하지 못해도 이해해주세요. 저는 항상 폰카로 승부를 보고 있답니다. 


 일단 LP판들이 겁나 많습니다. 진짜 저걸 하나하나 다 꺼내어서 노래를 트는지는 확인을 하지는 못했지만 !! 
 

 
 * 곱창전골의 메뉴판을 찍지못해 기억을 더듬어더듬어 떠올리자면 - 곱창스페셜 15,000/ 날치알쌈 13,000/ 모듬 소세지 15,000 의 가격입니다. 음 메뉴 추천을 드리자면 곱창스페셜 강추 ! 곱창전골은 또 막걸리 강추 ! (막걸리는 맛보다는 분위기 때문에.. ) 

 곱창전골은 꽤나 많은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가게로, 음 옛날 7080음악을 잘 몰라도 들썩들썩 할 수 있는 또 반대로 노래에 빠져 생각에 잠길 수 있는 그런 가게입니다. 저 역시 상당히 좋아하는 가게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LP판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가게이며, 또 예전 스타일로 쪽지로 신청곡 역시 가능한 곳 ! 
 


 그리고 분위기 달아오르면 KOREAN DISCO PARTY 가 펼쳐집니다. 형,누나,오빠,언니,삼촌,이모 다 일어나서 춤추는 겁니다. 하지만요즘엔 아쉽게도.. 일어나서 춤추는 고수들 잘 없는 듯. 

 아무튼 홍대의 커피프린스 라인 (바로 클럽 빵 옆에 있다는.. ) 에서 가장 신나는 곳 중 하나라고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