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UL/DAY

5tardium 2020 중간점검

5tardium 2020 

  • 일시 : 6월 27-28일 
  • 장소 : 미정 
  • 웹사이트 : http://5tardium.com

올해 상반기 EDM 페스티벌 중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페스티벌입니다. 펜타곤 스테이지와 5개의 장르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를 가지고 매년 성장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페스티벌이 아닌가 싶습니다. 올해는 또 얼마나 업그레이드되었을지 궁금하네요. 

 

5tardiu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5tardium 2020 뮤직 장르 

올해도 역시 펜타곤 무대에 다양한 댄스 뮤직 장르가 들어갑니다. 드럼 앤 베이스, 트랩, 하드, 퓨쳐, 덥스텝에 프로그레시브까지 선정되었네요.

 

5tardium은 장르를 선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아티스트 추천을 받으며 소통을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섭외로 까지 이어지면서 매년 더 강력한 마니아 층을 늘려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012345

현재까지 공개된 라인업 

Don Diablo, KSHMR, Knife Party 등 헤드라이너 급 DJ. DNB 레전드 Sub Focus. 매니아층이 많은 Da Tweekaz, Virtual Riot 등 현재까지 총 8명의 아티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라인업을 보더라도 역대급에 가까운 라인업이라 생각됩니다. 

01234567

작성자 추천 / 팁 

지금까지 공개된 라인업에 추가될 라인업만으로 무조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작년에 무대 디자인과 퍼포먼스도 멋졌고, 난지에서 불편함도 많이 해소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5tardium 역시 마찬가지로 코로나 19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3-4월이 지나 봐야 알 것 같네요. 

 

 

'SEOUL >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20 중간점검  (0) 2020.03.01